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캠핑 낚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28인치 특대형 여행용캐리어 엘리트팝2 8종세트 화물용, 기내용, 보스턴백 등

by 45분점1 2019. 12. 3.

목차

    2016. 2. 2. 01:35

    이번 겨울 방학에 딸을 처음으로 대전 중앙과학관 과학캠프에 보냈는데 딸을 데려다주고 온 아내가 가방 메고 온 아이는 우리 집 애 밖에 없더라...

    라길래 그 때부터 새 캐리어를 사려고 마음먹었죠.

    요즘은 애들이 전부 기내용 캐리어를 끌고 온다더군요.

    딸아이를 데리러는 제가 갔는데요.

    정말 다들 작은 캐리어를 끌고 왔더군요.

    그래서 홈쇼핑에서 여행용 캐리어를 팔기만 하면 유심히 살펴보았아요.

    금요일에는 현대홈쇼핑에서 썸덱스 캐리어를 팔던데 썸덱스를 들어 본 적이 없어서 패스.

    드디어 토요일에 롯데홈쇼핑에서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엘리트팝 8종 세트를 팔더군요.

    그래서 결과물입니다.

    오늘 퇴근해서 오니 경비실에 거대한 택배가 도착해 있더군요.

    저녁 먹기 직전이어서 사진을 찍어대니 와이프가 짜증 내길래... 제대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항공커버에 쌓인 특대형 캐리어가 보입니다.

    이 녀석입니다.

    제 길이가 저 모델들 같지 않아서 착샷은 무리고... 캐리어는 딱 저 모양입니다.

    개시 전까지 보호비닐을 뜯지 않겠다는 와이프 엄포에... 그냥 사진은 패스입니다.

    우레탄 바퀴... 쇼호스트들이 가장 자신 있어하길래 받아보자마자 제일 먼저 살펴봤어요.

    튼튼하고... 캐리어를 빙글 돌렸더니 멈추지도 쓰러지지도 않고 잘 돌더군요.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캐리어 28인치 안에 기내용 캐리어가 들어 가 있고 그 안에 보스턴백과 목베게 파우치 등이 있네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28인치 크기가 가늠이 안되어서 별로 안 클 줄 알았더니 정말 특대형 사이즈 맞더군요.

    가로 50cm 높이 72cm인데요.

    화물용 캐리어 28인치의 크기는 대략 위와 같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제가 난쟁이 똥자루도 아닌데...

    방송에서 쇼호스트의 무릎보다 조금 위에 오는 정도인 것 같던 화물용 캐리어가 제 고관절까지 오더군요.

    제가... 다리가 좀 많이 짧은 가봐요. ㅜㅜ

    가장 탐났던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보스턴 백입니다.

    코스메틱 파우치

    꾀 쓸만해 보이네요.

    가격이... 26만 얼마인데 TV쇼핑 앱을 설치해서 쿠폰 받아 결제하면 10% 할인되어서 24만 얼마 줬네요.

    항공커버가 일단 마음에 드네요.

    저희 집에서 예전에 쓰던 캬리 어는 패브릭 캐리어인데요.

    패브릭 캐리어는 손잡이가 가방 외부에 장착되어 있는 대신에 내부에 장애물이 없잖아요?

    요즘 나오는 폴리카보네이트 캐리어들은 손잡이가 케이스 내부로 수납되기 때문에 바닥 쪽에 2개의 레일이 생겨서 요철이 생겨요. 참고하세요.

    우오오 우리 집도 이제 TSA락이 있는 캐리어가 생겼군요.

    미국 여행 가야겠어요. ㅋ.

    확장 기능되고요.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