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캠핑 낚시

영종도 정성바다낚시터 미니 바다좌대낚시 참돔낚시 점성어 포인트

by 45분점1 2019. 5. 13.

목차

    영종도 정성바다낚시터: 미니 바다좌대낚시와 참돔낚시 경험

    지지난 주 토요일, 아내가 나이트 근무를 하는 동안 메디힐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후 점심을 먹고 3시가 다 되어 영종도 정성 바다낚시터에 도착했다. 딸아이는 낚시터에 오면 곧장 휴게실로 가서 닌텐도 게임을 즐긴다. 집에서는 못하게 하는 닌텐도 게임을 하루 종일 할 수 있어서 낚시터에 가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주로 태안에서 바다좌대낚시를 즐기지만, 영종도와 대부도에서도 유료 바다낚시를 즐긴다. 최근 영종도 만정에 바다좌대낚시터가 생기고, 정성 바다낚시터에서도 미니 낚시터를 운영한 뒤로는 태안을 거의 가지 않게 되었다.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후에 도착했으니 밤낚시를 즐길 계획이었지만, 추위 때문에 즐기기는커녕 추워 죽는 줄 알았다. 그래도 정성레저낚시터 미니터는 방갈로와 전기온돌이 있어서 조금은 나았다. 하지만 낚시를 할 때는 추운 건 여전하다. 처음에는 C열에 앉아서 낚시를 했지만 입질이 없었다. 방류 쪽 벽에 붙은 사람들은 잘 잡아댔다. 해가 일찍 지고 전자 찌의 케미를 밝혔다. A열의 사람들은 잘 잡는 것처럼 보였다. 결국 저녁을 먹고 A열로 자리를 옮겼다.

    밤낚시의 시작

    해가 지면서 전자 찌의 케미가 밝혀지는 모습은 매우 아름다웠다.


    낚시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그저 사진으로 보이겠지만,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낚시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다. 9시 방류를 전후로 방류 미끄럼틀 주위로 붉은색 전자 찌가 유성처럼 날아다녔다.


    이곳이 바로 점성어 포인트였다. 미끄럼틀 아래쪽에 넣으면 바로 잡힐 정도였다.


    그러나 그 외의 곳에서는 입질이 별로 없었다.

    참돔 낚시의 쾌감

    고생 끝에 겨우 참돔 한 마리를 잡아냈다. 참돔을 잡아 아내에게 회로 먹일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었다.


    정성 바다낚시터는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곳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어종을 잡을 수 있으며, 편리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가족과 함께 오기에도 좋다.

    정성바다낚시터 정보

    정성바다낚시터는 인천 중구 중산동 1852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번호 032-751-1515로 하면 된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낚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적합하다. 방갈로와 전기온돌이 있어서 밤낚시를 즐기기에도 좋다.

    결론

    영종도 정성바다낚시터는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장소이다. 편리한 시설과 다양한 어종,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져 낚시의 재미를 더한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성바다낚시터의 매력은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키워드: 영종도 낚시터, 정성 바다낚시터, 미니 바다좌대낚시, 참돔낚시, 점성어 포인트, 가족 낚시 여행, 낚시터 추천, 인천 낚시터, 방갈로 낚시, 전자 찌 낚시

    정성 바다낚시터 전화번호 : 032-751-1515 낚시터 | 상세 인천 중구 중산동 1852

    반응형

    댓글